지금부터 북클빵 주식시장이 알려주지않는 진실 책소개 책추천 북리뷰 서평 독후감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책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평 독후감 제작 주식강의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책소개
명문대를 나와 남들이 부러워하는 직장을 다니며 거칠 것이 없었던 주인공 존 마이클. 주식투자를 시작한 존은 작은 성공에 고무되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자금까지 모두 끌어다가 투자를 감행하지만, 결과는 참담한 실패로 끝나고 만다. 심지어 빚쟁이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존.
도망자 신세로 전락한 존은 평소 알고 지내던 지점장의 소개로 투자그룹인 소피스트학파를 이끄는 소크라테스를 만나게 되고, 이후 소크라테스가 소개하는 고수들을 만나면서 투자에 점차 눈을 떠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줄 PE사의 사장 파이돈을 만나면서 통쾌한 역전 스토리가 펼쳐진다.
작은 성공에 눈이 어두워 큰 실패를 거듭하던 주인공의 유쾌, 통쾌, 상쾌한 투자 성공 이야기를 통해 주식 투자의 기본기와 고수들의 숨은 비밀까지 알려주는 스토리텔링 기법의 투자서. 제대로된 투자 마인드를 설명하고 차트를 통해 저자의 핵심비법을 공개한다.
주식공부를 제대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저자소개
전규민 (Henry Morgan) (지은이)
비주류 경제전문가이자 한국형 스토리텔링을 독창적으로 완성한 전규민은 국내에서는 손에 꼽을 정도로 스토리텔링 도서에 완성도 있는 필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는 이해하기 어려운 전문 분야를 알기 쉽게 풀어쓰는 데 재능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는다.
24살의 나이에 주식 서적을 집필할 만큼 경제와 경영 분야에 일가견이 있는 그는 이 외에 폭넓은 교양과 열린 사고를 가진 이 시대의 젊은 지식인이다.
주요 저서로는 <<세가지 투자소원>>(이코비즈니스), <<주식투자 불패의 법칙>>(국일증권), <<주식시장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1%의 진실>>(한국경제신문) 등이 있다. 저자 이메일 hmorgan@naver.com
최근작 : <소통 리더십>,<주식시장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1%의 진실>,<주식 투자 불패의 법칙> … 총 54종 (모두보기)
끝맺으며
실패만 거듭하던 투자자 존의 유쾌, 통쾌, 상쾌한 주식투자 역전 이야기!
명문대를 나와 남들이 부러워하는 직장을 다니며 거칠 것이 없었던 주인공 존 마이클. 주식투자를 시작한 존은 작은 성공에 고무되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자금까지 모두 끌어다가 투자를 감행하지만, 결과는 참담한 실패로 끝나고 만다. 심지어 빚쟁이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존. 도망자 신세로 전락한 존은 평소 알고 지내던 지점장의 소개로 투자그룹인 소피스트학파를 이끄는 소크라테스를 만나게 되고, 이후 소크라테스가 소개하는 고수들을 만나면서 투자에 점차 눈을 떠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줄 PE사의 사장 파이돈을 만나면서 통쾌한 역전 스토리가 펼쳐지는데...
작은 성공에 눈이 어두워 큰 실패를 거듭하던 존의 유쾌하고 통쾌하며, 상쾌한 투자 성공 이야기를 통해 투자의 기본기뿐만 아니라 고수들의 숨은 비밀까지 알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법의 투자서다. 투자의 마인드뿐만 아니라 차트를 통해 저자의 핵심비법을 공개한다. 군더더기를 쫙 빼고 재미와 핵심비법으로만 무장했기에 복잡하고 어려운 차트에 식상한 독자라면 반드시 읽어야할 필독서라 할 만하다.
소설처럼 읽기만 해도 투자의 지혜가 솔솔~
지난 5년 동안 저자는 이 한권의 책에 인생을 바쳤다. 일반인들이 좀더 쉽게 재테크에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오랜 기간 연구하던 저자는 스토리텔링 형식을 이용한 투자서를 국내 최초로 시도하게 되었고, 스치는 생각들을 한땀한땀 정리하다보니 이 책 <주식시장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1%의 진실>이 탄생하게 되었다. 어렵고 복잡한 기존 도서의 단점을 과감히 탈피하여 읽는 재미에 푹 빠지다 보면 투자의 알파와 오메가를 알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투자그룹인 소피스트학파의 소크라테스를 필두로 학파에 소속된 고수들의 각기 다른 비법들이 핵심만 요약되어 공개되고, 이를 적용하는 법을 존의 노트를 통해 알 수 있다.
주식이 재테크의 중심에 선 요즘, 투자자라면 그동안의 흐트러진 마음을 고쳐잡고 제대로 된 투자를 이 책과 함께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